쌍용자동차가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시행한다. 쌍용자동차는
토레스 출시 이후 시장의 반응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품질 향상을 위해 실시간 대응팀을 가동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토레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지난
7월 5일 출시 이후부터 10월 24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하며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모드’를 추가하여 시인성을 개선하였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토레스
12.3인치 인포콘 AVN의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Full
Size Map) 업그레이드 캠페인은 토레스 출시 후 고객과 소통을 통해 약속한 것을 3개월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지킬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차량 출시 이후에도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는 고객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 해소를 위해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파일을 USB에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며,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은 전국 쌍용자동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레스 구입 고객에게 문자서비스 및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내비게이션 풀 사이즈 맵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서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유튜브에서도 영상으로 설치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이 밖에 스마트 미러링 서비스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성 개선을 위해 현재 다양하게 기술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개발이 완료되면 빠른 시일 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토레스는 출시 이후 약 2개월
반 동안 11,107대을 판매하는 등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 9월에는 4,685대로
전체 차종(상용차 제외) 중 판매 2위(1위 쏘렌토 5,335대/그랜저 3위 4,643대)에 올라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글 | 유일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