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진행
2021-11-26 15:13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2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BMW는 고객 및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부스를 방문한 BMW 차량 소유 고객에게는 ‘BMW (bar)’에서 제조한 특별 음료 및 기념품을 증정하며, BMW 2021 서울모빌리티쇼 관련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BMW 로고가 적용된 마스크를 증정한다.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에 신규 가입하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MINI 관심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MIN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MINI 일렉트릭 스마트폰 그립톡을 증정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 업로드 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MINI 시승 이벤트에 참가 신청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MINI의 브랜드 메시지 ‘BIG LOVE’가 새겨진 마스크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현장 및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는 관람객에는 ‘MINI 일렉트릭 퍼즐을 증정한다.


MINI 부스 관람객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영국 유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협업해 제작된 콘셉트 모델 ‘MINI 스트립과 함께하는 장면을 로봇이 촬영해 주는로봇 암 스튜디오프로그램,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진을 출력해 간직할 수 있는 MINI 포토 키오스크 등이 운영된다.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내 데스크에도 가림막을 설치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BMW MINI, BMW 모토라드까지 모든 브랜드에서 전기화 모델을 선보이며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BMW 그룹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콘셉트 모델인 MINI 스트립을 비롯해 전기차 BMW iX, i4, iX3 및 뉴 MINI 일렉트릭, 그리고 전기 모터사이클 BMW CE 04 등 총 17가지 모델을 전시한다.



글 | 유일한 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3600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