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카로 변신한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 기사입력 2021.07.29 10:25
  • 기자명 모터매거진

랜드로버와 보울러 모터스가 2022년 보울러 디펜더 챌린지를 위한 디펜더 랠리카를 공개했다. 보울러 디펜더 챌린지는 영국 전역에서 총 7라운드로 진행되는 레이스 시리즈다.

보울러 디펜더 챌린지는 인제니움 2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최고출력 300마력의 올 뉴 디펜더 90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롤 케이지, 개조된 차체 하부, 상승된 서스펜션, 랠리카 사양의 18인치 휠, 컬럼 마운티드 패들 시프트 등을 탑재해 올 뉴 디펜더를 랠리카로 다시 만들었다.
2022년 열리는 보울러 디펜더 챌린지는 영국을 기반으로 7 라운드에 걸쳐 펼쳐지며,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올해 말 발표된다. 원 메이크 레이스 시리즈에는 12팀이 참가 가능하며, 각 팀은 동일한 뉴 보울러 디펜더로 경쟁을 펼친다. 이 챌린지 시리즈에는 베테랑 선수를 비롯해 레이스 경험이 없는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다.
경험이 없는 참가자를 위해 레이스 시작 전에 자격증 취득을 위한 트레이닝도 제공된다. 보울러 챌린지는 다양한 보울러 차량을 경험하고 전 세계 랠리카 레이스에서 경쟁하기 전에 모터스포츠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2022년 이후에도 보울러는 챌린지를 통해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기술을 향상하고 모터스포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모터스포츠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글 | 조현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