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오는 4일 기존 XM3에서 이름을 변경한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와 중형 SUV 뉴 르노 QM6에 초저리 할부 혜택 등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판매 조건을 공개했다.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글로벌 모델명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는 르노 특유의 F1 블레이드 범퍼와 새롭게 디자인된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을 적용해 한층 더 스포티한 모습으로 진화했다. 후면 디자인 역시 중앙 상단에 로장주 엠블럼이 자리하며, 새로운 디자인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가 적용돼 더 역동적인 자태를 선보인다.뉴 르노 아르카나는 국내 최초
르노코리아가 오는 3일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고 공식 엠블럼도 태풍의 눈에서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엠블럼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르노코리아의 이번 사명 및 엠블럼 변경은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가치를 국내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공유하면서, 기존의 자동차 판매∙제조사를 넘어 한국에서 사랑받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이에 따라 르노코리아가 현재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인 차량 일부도 새로운 모델로 변경한다.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중형 SUV QM6 구매 시 최대 220만원 혜택 제공 등 2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강화된 판매 조건을 선보였다.QM6는 정숙성, 주행 안정성, 경제성 등을 검증받았음은 물론, SUV 중 유일하게 LPG 연료 선택이 가능한 르노 코리아의 스테딜 셀러 SUV로, 이번 프로모션은 QM6의 누적 판매 24만대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2월 한 달 간 24만 대 돌파 기념 100만원 특별 혜택과 함께 전국 영업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최대 120만 원을 더해 총 220만 원에 달하는 혜택이
르노코리아가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와 함께 모든 신차 구매 시 선택 가능한 잔가보장플러스(buy back+) 할부 상품을 새해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잔가보장플러스는 기존의 잔가보장 SMART(스마트) 상품과 비교해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오는 12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이 상품을 통해 고객은 36개월 만기 잔가보장플러스 선택 시 XM3 1.6 GTe 인스파이어 월 19만원, XM3 E-TECH 하이브리드 월
기아 K53세대 K5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주간주행등과 스타맵 라이팅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로 강인하고 존재감 있는 외장 디자인을 연출했다. 실내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가 적용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 조작계’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또, 차체 최적화로 주행 감성을 높이고 커넥티비티 사양을 통한 SDV 기반 SW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대거 탑재해 상품성을 높였다. 기아 K5 [라이벌]▼ 혼다 어코드 2.0 가솔린 HEV어코드의 길이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2월을 맞아 ‘굿바이 202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XM3와 QM6는 굿바이 2023 특별 할인 50만원,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차량 50만원 할인에 재구매 할인 확대 적용까지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1회 재구매 기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랙박스, 코일매트, 정비 쿠폰 등도 차종에 따라 추가 제공된다.XM3 1.6 GTe 인스파이어의 트림의 경우 12월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이지 커넥트 9.3인치 내비게이션, 10.25인치 TFT 클러스터, 멀티센스, 엠비언트 라이트, 오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르노 125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르노코리아 11월 판매 조건의 특징은 고객이 선호하는 할인 조건을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 선호에 따라 코리아 세일 페스타 특별 할인을 미리 적용 받아 현금 또는 할부 구매하거나, 0.9% 초저리 혜택을 적용해 차량을 할부 구매할 수 있다.또한 지난 9월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선보인 2024년형 QM6 스페셜(SP) 및 2024년형 XM3 등 신규 모델에도 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0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오카 패밀리데이는 E1이 COVID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주최하는, E1 오렌지카드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미션, 팝업 부스, 푸드 트럭, 패밀리세일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 감사 행사다.르노코리아는 E1 오렌지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국내 유일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를 전시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부산에서 ‘르노 시티 로드쇼’ 마지막 일정을 진행한다. 또한 8일 부산 수영만 일대에서 진행되는 ‘바다런’ 마라톤 대회도 함께 지원한다.르노코리아는 QM6, XM3, SM6 등 주력 제품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경험을 한층 확대하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Value Up)’을 9월에 선보이고, 이와 함께 고객 참여 프로그램 중심의 ‘르노 시티 로드쇼’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왔다.10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연휴에 마지막 일정을 갖는 르노 시티 로드쇼
르노코리아자동차는 9월부터 가성비(Value up)를 내세운 가격 정책으로 내수 시장에서 판매를 늘려 나갈 전략이다.스테판 드블레즈 대표이사는 3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가성비를 강조하며 가격 인하 정책을 발표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XM3, QM6 등 주요 볼륨 모델들을 가성비(Value up) 테마에 맞춰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세그먼트별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라인업을 대폭 재정비한다. 이에 따라 XM3에 신규 E-TECH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하고 1.6 GTe 모델에 신규 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9월부터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의 두 번째 업데이트 ‘Value up(밸류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르노 익스피리언스는 제품 및 기술, 고객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는 한편, 시승 및 온오프라인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르노코리아 측은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XM3, QM6 등 주요 볼륨 모델들을 Value up 테마에 맞춰 상품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하고 세그먼트별 가격 경쟁력을 배가한다는 계획이다.먼저 르노는 쿠페
기아 2023년 8월 이벤트 및 판매조건기아가 8월 한 달 간 법인 사업자 지원,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우대, 현대 M카드 할부 프로그램 등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법인 사업자 지원 혜택의 경우 승용 전기차, K8, K9, 모하비,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하는 법인사업자 고객 차량 구입 시 30만원 할인을 제공(리스 렌트 택시 제외)하며,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우대 프로그램은 기아 승용 및 상용(봉고) 차량 구입 시 3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단 올해 침수 피해 대상자(타사 차량 포함)에게만 해당하며 재해 차량 대상 확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대체공휴일 지정으로 이달 2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 원 주유상품권 추가 증정 등 5월 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의 주요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대상 차량 할인 20만 원, 소상공인 고객 20만 원 할인, XM3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후 SNS 인증 고객 20만 원 외식상품권 등 기존 5월 혜택까지 더해 모델에 따라 최대 16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한시적으로 가족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더 샌드박스의 메타버스 공간에 자동차와 관련한 다양한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는 르노코리아허브를 조성한다.르노코리아허브는 올 가을 본격 운영을 목표로 5월 25일 랜드 세일을 시작한 더 샌드박스의 두 번째 케이버스(K-verse) 자리에 위치한다. 더 샌드박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한류 라이징’이란 부제가 붙은 이번 두 번째 케이버스 랜드 세일은 르노코리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파트너사들과 이웃한 위치의 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국내 완성차 중 최초로 더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 새롭게 런칭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R: Xperience)’에 참여한 고객 상당수의 차량에 대한 만족도가 이전보다 더 올라간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르노코리아자동차는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에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을 조성하고 고객이 직접 차량을 운행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약 900명의 시승 체험 고객들 대부분은 시승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자동차 차량들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이 생겨 났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르노 익
글 유일한 기자 / 사진 최재혁 기자아무리 자동차에 기능이 많아진다고 해도, 버튼으로 남기고 싶은 기능들은 있기 마련이다. 얼마 전, 현대차그룹에서 디자인을 담당하는 이상엽 부사장이 외국의 다른 매체와 인터뷰를 하면서 “안전과 관련된 물리 버튼은 필수로 남겨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고 보면 요즘의 자동차라는 것들이 터치스크린을 지나치게 많이 사용한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 내비게이션 화면 또는 주행 중엔 찾을 일이 없고 몇 번 사용하지도 않는 기능이 터치스크린으로 들어가는 건 그나마 괜찮지만, 에어컨까지 터치스크린으로 들어가면
엔카닷컴이 2023년 2월중고차 시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중고차 시세는 엔카닷컴 빅데이터를 토대로 현대차, 기아, 르노코리아, 쌍용차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와 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 브랜드의2020년식 인기 차종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다. 주행거리 기준은 60,000km이며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분석했다.작년 인플레이션으로 급격히 상승했던 중고차 가격이 지난 해 말부터 조금씩 하락세를 보이면서 예년 수준으로 점차안정화되고 있는 추세다. 올해 2월 국산차 및 수입차 대표모델의 평균 시세가 전월 대비 6.66% 하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월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해 할부원금에 따라 최대 12개월 2.9% 및 최대 24개월 3.3% 등 저금리 할부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차종 별 조건에 따라 최대 150만원 특별할인과 기존 차량의 중고차 처분 시 최대 40만원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2월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모든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할부원금이 1천만원 이상이라면 최대 12개월 2.9%의 저금리로 할부 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달에 새롭게 선보인 최대 24개월 3.3% 저금리 할부 상품(단, 할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자동차 할부 금리가 10%를 넘나드는 고금리 시대를맞아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4.9% 할부 상품(최대 36개월기준)을 11월 말까지 운영한다. 할부 상품은 별도의 현금 선수금 납입 없이 전액 할부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11월 기준으로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 전 차종에대해 최대 36개월 할부 구매 시 금리는 4.9%이며, 48개월은 5.9%, 60개월은6.9%다. 단,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SM6 필 신규 트림은 36개월
2022년 10월 국내 완성차 5사의 국내 및 해외 판매량이 64만5,209대로 집계됐다. 지난 9월(65만 8852대)과 비교해 소폭 하락한 모습이다.현대자동차는 2022년 10월 총 34만 7,324대를 판매했다. 내수시장에는 6만 736대, 해외 28만 6,588대 등이다. 지난달과 비교하면 국내 판매는 6.7% 상승했고, 해외 판매는 4.7% 감소해 전체 판매량은 2.9% 하락했다. 그러나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국내 판매는 5.1% 증가했으며, 해외 판매는 13.9% 증가한 수치다. 국내 시장에서 세단 모델은은 그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