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7시리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BMW 750e xDrive는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197마력 전기모터가 결합되어 시스템 출력 489마력을 발휘한다. 이전 세대 대비 50% 이상 성능이 향상된 22.1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가 탑재돼 1회 충전으로 최대 60km 주행할 수 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4.8초 만에 가속하며,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BMW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이 탑재됐다. 메르세데스-벤츠 S580e 4매틱 롱S580e의 크기가 전체적으
지금으로부터 3년 전, 렉서스는 LS에파격적인 변화를 단행했습니다. 렉서스의 최대 장점이었던 정숙성 보다 전체적 역동성을 강화하는 본질적변화였죠.그러나그 시도는 실패로 끝났는데, 그것은 수요층이 플래그십 세단에서 원하는 모습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이에렉서스는 LS의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하며 ‘렉서스가 추구하는원점으로의 회귀’를 선언했습니다. 부드러움과 조용함 그리고편안함이 핵심이었는데, 그 시도는 얼마나 성공했을까요?모터매거진이직접 만나보았습니다유일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3월 16일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 ‘New LS 500, LS500h’를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New LS’는 첨단 기술이 집약된 렉서스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LS의 장점인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을 한층 개선했으며,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 등도 대폭 강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GA-L 플랫폼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대담한 이미지를 구현하였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드라이빙 공간과 최상의 안락함을 추구한 뒷좌석 공간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New LS’는 전 모델 풀타임 4
기름 먹는 하마였던 시절은 지났다. 연비 좋은 디젤 모델? 플래그십 품격과 맞지 않는 연료다. 이번 테스트에 소환한 두 모델처럼 전기모터를 추가하는 방법이 차라리 근사하다.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가기 전 과정이 아니다. 완성도가 아주 높다.글 | 편집부 사진 | 최재혁#EXTERIOR글 | 박지웅전체적인 느낌은 두 대 모두 브랜드가 자랑하는 플래그십다운 덩치와 중후함을 뽐낸다. 평소 같으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에 필적하는 불후의 기함 7시리즈로 내달렸겠지만, 강렬한 첫인상을 주는 LS500h 앞에서 발걸음이 멈춘다. 30mm 낮
렉서스의 자존심 LS가 11년만에 풀 체인지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일본 특유의 장인정신과 5세대에 걸쳐 완성한 일본식 럭셔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었던 시승회. 여전히 운전의 맛은 다소 심심했지만, 렉서스가 보여주고자 한 미래 풀 사이즈 세단의 비전을 오롯이 느낄 수 있었다.글 | 박지웅독일 프리미엄 브랜드가 독점하다시피 한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 시장에서 제법 선전한 LS가 선수를 교체했다. 이번 5세대 LS가 나오기까지 딱 11년이 걸렸다. 렉서스 코리아는 국내 론칭쇼 이후 곧바로 시승행사를 계획하고 기자들을 초청했다. 렉서스는 이
SILENT EDGE따분하고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이 주로 선택했다. 타깃을 돌린 것일까? 기존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파격을 감행했다. 이제 스마트폰에 민감한 어른들의 호기심이 쏠릴 것이다.글 | 안진욱 사진 | 렉서스 도서관보다 조용하다는 렉서스 기함 LS. 1989년 1세대 모델이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기함에게 보다 안락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무기로 덤볐다.특히 토요타 브랜드를 향한 신뢰도가 높은 미국 시장에서 고급 디비전의 플래그십 세단은 환영받았다. 국내에서도 유럽산 플래그십의 스포티함에 거부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