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오는 2일 자사의 플래그십 세단 K9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4 K9’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The 2024 K9은 내·외장 디자인을 한층 고급화하고 신규 편의사양을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기아는 이번 K9의 외장에 수평형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을 새롭게 적용하고 신규 내·외장 색상을 도입해 플래그십 이미지를 더욱 높였다.특히 수평형 패턴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테두리의 얇아진 크롬 베젤과 어우러져 안정적이고 넓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한다. 외장 색상은
기아가 오는 29일부터 중고차를 실물로 보고 전문가와 1대 1 구매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인증중고차 오프라인 방문예약 서비스'는 용인시 기흥구 오토허브에 자리 잡은 기아 인증중고차 용인센터에서부터 시작되며, 기아 인증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방법도 간단하다. 기아 인증중고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물을 검색한 뒤 ARS(080-200-2000)로 방문을 예약하면 된다. 미리 지정한 매물의 내외관을 현장에서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매주 수요일과
1964 CHEVROLET MALIBU한국 시장에서도 꽤 친숙한 중형 세단 모델인 말리부는 사실 반세기에 달하는 역사를 지닌 장수 모델 중 하나다. 한국에서는 쏘나타와 경쟁하는 서민들이 타는 세단 정도로 알려져 있지만, 말리부가 처음 출시됐을 당시에는 부와 명성을 누리는 상류층의 이미지를 담은 고급 세단으로 분류됐다.실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호화로운 실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 등으로 미국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4도어 세단뿐만 아니라, 2도어 쿠페, 컨버터블, 스테이션 왜건 등의 다양한 파생 모델이 미국 전역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기아 2023년 8월 이벤트 및 판매조건기아가 8월 한 달 간 법인 사업자 지원,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우대, 현대 M카드 할부 프로그램 등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법인 사업자 지원 혜택의 경우 승용 전기차, K8, K9, 모하비,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하는 법인사업자 고객 차량 구입 시 30만원 할인을 제공(리스 렌트 택시 제외)하며,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우대 프로그램은 기아 승용 및 상용(봉고) 차량 구입 시 3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단 올해 침수 피해 대상자(타사 차량 포함)에게만 해당하며 재해 차량 대상 확
기아가 오는 16일 더 기아 EV9의 사전계약이 1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국내 최초의 3열 대형 전동화 SUV EV9은 웅장함이 돋보이는 외관과 넓은 실내 공간, 또 99.8kWh 대용량 배터리 기반 501km의 1회 충전 주행거리(※19인치 휠 2WD 모델 산업부 인증 완료 기준)를 달성하는 등 다양한 신기술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EV9의 사전계약은 지난 3일 시작뙛으며, 영업일 8일 만인 지난 15일 마감기준 1만 367대가 접수됐다. 이는 지난 2012년 K9이 출시됐을 당시 영업일 15일 동안 3,201대, 201
기아는 서울 마포지점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천대를달성해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 4천대를 달성한우수 영업직원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는1993년 기아에 입사해 30년 동안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실적을 쌓으며 연평균 133대, 누계 4천대를판매해 25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등극했다.권영일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자동차를 매개로 좋은 사람과 어울리는지금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때”라며 “고객과의 인연을 중시하며고객과 평생
올해 또 한 명의 판매 장인이 기아에서 탄생했다. 기아는 서울 신촌지점박영근 영업부장이 누적 판매대수 4천대를 달성해 '그랜드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랜드마스터는 기아에서 누적 판매 4천대를 기록한 우수 영업직원만 받는 영예다. 박영근 영업부장 이전까진 22명 만이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23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된 박영근 영업부장은 1989년 11월 기아에 입사해 연평균 약 118대를 판매하며 누적 판매 4천대를 달성했다. 박영근 영업부장은 "기아에 다니며 33년 동안 '고객의 안전을 지키고,
내년 중고 전기차 시세가 하락할 조짐이 보인다. 국내 직영중고차 플랫폼K Car(케이카)가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유통되는 출시 12년 이내 740여개 모델을 대상으로 평균 시세를 분석한 결과, 12월 전기 중고차 시세는 최대 8% 하락할 전망이다. 대표 전기차 모델인 현대 아이오닉 6와 기아 EV6, 제네시스 eGV70이 전월 대비 각각 8.4%, 7.6%, 5.6% 하락이 예상된다.전기차의 경우 해마다 정부 보조금이 감소해 실질적인 신차 구매가격이 상승하기 때문에 연말이 되면 중고차 시세도상승하는 것이 예년의 모습이었다. 신차 가
올해 또 한 명의 판매 장인이 기아에서 탄생했다. 기아는 광주전남지역본부순천지점 고재식 영업부장이 누계 판매 대수 4천대를 달성해 '그랜드마스터(Grand Master)'에 올랐다고 밝혔다. 그랜드마스터는 기아에서 누계 판매 4천대를 달성한 우수 영업직원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고재식 영업부장 이전까진 20명만이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21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된 고 영업부장은 1991년 기아에 입사해 연평균 약 130대를 판매하면서 31년 만에 누계 4천대 판매를 달성했다. 근속연수(31년) 동안한 눈 팔지 않고, 꾸준히
기아가 세단 K9의 연식변경 모델‘The 2023 K9’을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 The 2023 K9은 고급감을 강화하는신규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일부 선택 패키지에 고객 선호 기능을 추가해 상품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이번 K9에 신규 사양인 메탈 페달과 차량 내외부의 미세먼지와세균을 더욱 효과적으로 걸러주는 항균 처리 고성능 콤비 필터를 전 트림에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인기 품목을 조합한 ‘베스트셀렉션Ⅰ’패키지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12.3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를 추가해 더욱 강화된 플래그십세단의 하
그다지 많이 팔리지 않는다는 기아의 플래그십 세단 K9. 그러나 안팔린다고 외면하기에는 매력이 꽤 있다. 어쩌면 납득 가능한 가격에 최상의 기분을 맛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기아 라인업에서 ‘아픈 손가락’을꼽으라고 한다면 과연 어떤 차가 등장할까? 사람들에 따라서 ‘스팅어’라고 대답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필자는 K9이라고 대답하고 싶다. 생각해 보면 기아는 K9 1세대 모델을 만들 때부터 많은 공을 들였다. 당시 정몽구 회장이에쿠스 대신 K9을 직접 애용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그리고2세대 모델도 등장했고, 지금 필자가 운전하고 있
한화디펜스가 지난달 27일~28일창원사업장에서 ‘K9 유저클럽(User Club)’ 첫 행사를성공적으로 개최했다. K9 유저클럽은 K9를 도입해 운용중인 국가들의 교류의 장으로 각국의 K9 실전운영 경험과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세계에서 가장 검증된 K9의 운용성과 신뢰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발족됐다. 이번에는 노르웨이와 핀란드, 에스토니아 등 북유럽국가들의 대표단과 최근 K9 도입 계약을 체결한 호주 대표단이 참가했다.행사 기간 참가국들은 자국에 배치된 K9의 특징과 운용 현황, 포병전력 운용 개념 및 발전 방향 등을 발표하며 이
27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벤츠, 재규어랜드로버, 폭스바겐, 기아, 피라인모터스 등 5개 회사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42개 차종 47,173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됐다. 해당 결함은 각 제조사들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먼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한 E250 등 25개 차종 30,991대는 안전기준 부적합 사항이 확인됐다. 조향핸들 핸즈 오프 감지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사용 시 운전자가 조향핸들을 잡지 않아도 경고 기능이 작동되지 않았다.또한 E450 4MATIC 등 6개
기아의 기함 K9이 달라졌다.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대체로 칭찬 일색이다. 이웃사촌인 제네시스 G80와 많이들 비교하지만, 사실 G90와 견주어도 덩치 빼곤 그리 뒤질 데가 없어 기아의 영향력 있는 플래그십 카로 발전했다. 모든 면에서 수입차 브랜드가 내놓은 기함들의 코앞까지 다가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플래그십 모델에 많은 걸 집어넣고 싶었으나 이번 기회는 부분변경에 머물러야 하기에 성형수술로 미모를 가꾸고 일부 편의 사양 추가 정도로 마무리했다. 영향력 있는 기함이 필요한 시기에 기아의 디자인 언어를 한걸음 발전시킨 특별한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차를 선정하는 2022 올해의 차 전반기 2차 심사를 진행한 결과, 7개 브랜드 13대가 내년 2월경에 있을 최종 심사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기자협회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출시된 부분 변경모델을 포함한 신차 18개 브랜드 38대를 대상으로, 8월 4일부터 11일까지 전반기 1차 심사를 진행했다. 이중 15개 브랜드 26대를 2차 심사 대상으로 확정했고, 다시 이 차들을 놓고 8월 19일부터 26일까지 전반기 2차 심사를 벌인 결과, 완성차 및 수입차 7개 브랜드 13대가 최종 레이스에 진출
K9의 외관이 큰 변화를 맞이했다. 페이스리프트지만 풀 체인지 수준의 변화다. 다른 K 시리즈의 디자인 변화에 맞추고자 한 노력이 눈에 띈다. 또한 디자인 자체는 개성을 뽐내기 보다 약간 보수적이고 딱딱하게 구성했다. 이러한 장르에서는 그러한 이미지가 정답일지도 모른다.앞모습은 기아의 플래그십다운 위풍당당한 모습이다. 다른 K시리즈에서도 볼 수 있는 Y자 형태로 그려진 헤드램프와 그 사이에 새겨진 다이아몬드 패턴을 확인할 수 있다.라디에이터 그릴의 패턴 역시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레이더가 탑재되는 플라스틱 부분에도 패턴을 그려넣어
기아가 대형 세단 K9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K9(The new K9)’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하고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페이스리프트이지만 풀 체인지 수준의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 외형은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에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해 플래그십 세단의 존재감을 강조했고, 좌우 수평으로 리어램프를 연결해 와이드한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내는 시트의 허리받침, 쿠션까지 확대된 퀼팅 패턴과 고급스러운리얼 우드 소재, 다이아몬드 패턴의 컨트롤러 등을 통해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층
기아의 대형 세단 K9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더 뉴 K9은 2018년 4월 K9 출시 이후 3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로 품격 있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대형 세단으로 거듭났다.더 뉴 K9의 전면은 크기와 너비를 대폭 키운 라디에이터 그릴에 빛이반사되는 듯한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했다. 이와함께 기존의 세로로 긴 형태를 버리고 슬림하게 가로로 다듬은 헤드램프를 적용했으며, 대형 라디에이터그릴과 대비를 이루는 슬림한 하단 범퍼로 안정감을 줬다.측면은 균형잡힌 실루엣과 볼륨감 있는 캐릭터 라인으로
기아자동차는 7일, 언택트 시대에 홈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인‘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프리미엄 홈 세이프티 케어’ 서비스는프리미엄 차종인 K9, 스팅어, 모하비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실시간 보안 서비스 ‘ADT 캡스 홈 도어가드’와 1.0%의 초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ADT캡스홈 도어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총 36개월간 최저 1.0%의할부금리가 적용되어 고객 부담을 완화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이슈를 고려, 비대면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