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함은 아니지만 그에 준하는 고급스러움을 품고 있다.유일한 장르다. 플래그십 세단의 안락함은 보장하면서 SUV만큼의 적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유려한 실루엣을 가지고 있어 근사하기까지 하다. 바로 BMW 640i GT다. 개인적으로 이 차의 가장 큰 매력은 오너를 세련되게 이미지 메이킹해준다는 것이다.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과거 5시리즈 GT 시절부터 이러한 편견 아닌 편견이 생겼다. 이 차 오너들은 하나같이 느낌이 좋았다. 외모도 훌륭하면서 자기 취향은 확고하고 거기에 교양까지 넘치는 느낌이랄까? 신기한 것은 여기
BMW 코리아는 5일 5ㆍ6시리즈의 부분 변경 모델을 국내 출시했다.5시리즈는 1972년 첫공개 후 전 세계 800만대 이상 판매된 BMW의 대표 모델이다. 지난 4년간 7세대 5시리즈는 국내에서 약 7만 7천대가량판매하며 대표적인 비즈니스 세단으로 자리매김했다.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는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를 만족시키기위해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뛰어난공간 활용성 등을 앞세우고 있다. 이번 제품은 지난 5월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새롭게바뀐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첨단 기능이 전 모델에
BMW 코리아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 뉴 5시리즈와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 진행되는 BMW 그룹의 첫 번째 공식 행사이자, 국내 수입차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월드 프리미어(World Premier)다. 또한, 두 가지 월드 프리미어 모델을 동시에 공개하는 것도 BMW가 최초다.BMW 대표 모델들이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공개된 배경에는 BMW 그룹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와 한국의 우수한 코로나19 방역체계, 그리고 높은 시장 중요성 등이 큰
ALTERNATIVE FAMILY CAR그란투리스모가 6시리즈 GT로 이름표를 바꿔 달았다. 더욱 날렵해진 스타일과 실용성을 무기로 럭셔리 패밀리 카의 신선한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글 | 안효진 사진 | 최재혁2009년 BMW가 처음으로 GT모델을 선보였을 때, 사람들은 모두 의아해할 수 밖에 없었다.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내세우던 BMW가 ‘도대체 왜?’라는 물음들이 이어졌다. 그러나 세단도, SUV도 아닌 새로운 BMW는 소비자들이 생각했던 그 ‘간지러운 곳’을 제대로 시원하게 긁어줬다.우려와 달리 GT는 출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