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 모델 출시…가격은 3,867만원부터
2022-05-18 10:08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팰리세이드를 출시하며 판매를 시작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으며내장에는 하이테크 감성의 일체형 슬림 에어벤트와 터치형 공조 제어 장치를 탑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고화질12.3인치 디스플레이 ▲LED헤드램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2열 도어 글라스 이중접합 차음유리를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이에 더해 ▲고속도로 주행 보조 2(HDA 2) ▲디지털 키터치 ▲전동식 스티어링 휠 ▲2열 통풍시트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PCA-R)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3열 열선시트 등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다.
또 흡음재 두께 증대를 통해 실내 정숙성을 확보했으며충격 흡수 장치 개선으로 고속주행시 진동을 최소화했다.
 
팰리세이드의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는 전용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적용한다▲삼각형 무늬의 파라메트릭 실드와 밝은 크롬 컬러가 더해진 라디에이터 및 인테이크 그릴 ▲전용 20인치 휠 ▲퀼팅 나파가죽 시트 등 디자인을 차별화했다아울러 ▲1열 릴렉션 컴포트 시트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디지털 센터 미러 ▲앰비언트 무드램프 ▲2열 윙타입 헤드레스트 등 신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전용 외장 컬러인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을 추가했다.
더 뉴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가솔린 3.8모델 ▲익스클루시브 3,867만원 ▲프레스티지 4,431만원 ▲캘리그래피 5,069만원디젤2.2 모델 ▲익스클루시브 4,014만원 ▲프레스티지 4,578만원 ▲캘리그래피 5,216만원이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19()부터 더 뉴 팰리세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6()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서 특별 전시 공간인 ‘팰리세이드 하우스를 운영한다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가치를 국내 톱 라이프스타일 아티스트와 함께 예술적 언어로 전달하는 공간이다팰리세이드 하우스는 팰리세이드가 전시된 ‘갤러리와 팰리세이드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긍정적인 경험을 담은 공간 ‘페르소나 룸으로 구성된다.
페르소나 룸은 여유로운 일상 생활의 공간을 자신만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꾸미는 콘셉트를 보여주는 곳으로, ▲컨시어지 ▲리빙룸 ▲가든 ▲다이닝룸 ▲프라이빗룸 5개의 공간으로 이뤄졌다페르소나 룸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더 뉴 팰리세이드가 전시된 갤러리는 예약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글 조현규
사진 최재혁현대자동차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4026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