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85만원 ‘캐스퍼’ 판매 시작,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2021-09-29 13:26

현대자동차는 29(캐스퍼 온라인 발표회 캐스퍼 프리미어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현대 캐스퍼는 경차 크기의 SUV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자동차다.
캐스퍼는 현대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엔트리 SUV’개성을 살린 내외관 디자인컬러는 물론 용도에 따라 실내 공간 조절이 가능한 시트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과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 기본 적용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운전자 중심의 편의 사양 등이 돋보인다.
 
캐스퍼의 기본 모델은 1.0MPI 엔진과 4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76마력최대토크 9.7kg.m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복합연비 14.3km/l를 자랑한다선택사양으로 운영하는 캐스퍼 액티브 모델은 1.0 터보 엔진과 차별화된 외장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출력은 100마력최대토크는 17.5kg.m, 복합연비 12.8km/l의 성능을 갖췄다.
캐스퍼가 주목받은 또 다른 이유는 판매 방식이다캐스퍼는 전용 온라인 웹사이트 캐스퍼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쉽고 빠르게 정보 탐색 및 차량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를 구현했다.
 
캐스퍼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트림별 가격과 사양선택품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개별사양 명칭을 선택하면 해당 사양에 대한 설명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제공한다또한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실물 카탈로그 형식의 이미지 파일도 제공한다.
온라인 판매 방식에 맞게 계약 절차 역시 간소화했다계약시에는 카카오톡 및 공인인증서를 활용해 전자 서명이 가능하며 계약 후에도 고객이 웹페이지를 통해 직접 계약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다또한 결제시에 고객 개인의 금융 여건에 맞춰 구매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복합 결제는 물론 디지털 할부 한도 조회/승인 서비스할부 시뮬레이터 등의 금융 원스탑 서비스를 지원한다여기에 캐스퍼 전용카드 발급 연계 서비스를 제공해 발급 즉시 차량대금 결제가 가능하며전용카드로 결제시 무이자 할부 및 포인트 또는 캐시백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29일부터 한달간 용인에 위치한 브랜드 쇼룸, ‘캐스퍼 스튜디오에서 모든 컬러의 캐스퍼 차량을 전시하고 다양한 트림의 차량 시승 서비스를 제공한다이후 29개의 상설전시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카세어링 플랫폼 쏘카와 협업해 24시간전국 가까운 쏘카존에서 캐스퍼 시승이 가능한 쏘카 카세어링 시승서비스를 운영한다다양한 고객에게 캐스퍼 차량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말까지 누구나 캐스퍼 5시간 시승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쿠폰은 쏘카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및 이용할 수 있다.
 
글 | 조현규 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3443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