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을 위한 ‘토요타 바른 도그(DOG) 어질리티(Agility) 대회’를 개최하며, 오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대회는 반려인 및 비반려인 모두가 반려견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작년부터 시작된 ‘토요타 바른 도그(DOG) 캠페인’의 일환이다. 올해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MEGAZOO) 펫산업 박람회’에서 오는 5월 18일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참가자는 5월 초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지정된 코스를 빠른 시간 내 통과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4 올해의 차 프리우스 2관왕 달성 기념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이와 함께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27일 ‘팀 GR 서포터즈(TEAM GR Supporters)’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올해 처음 운영되는 ’팀 GR 서포터즈’는 국내 모터스포츠의 매력과 토요타 GR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토요타코리아와 슈퍼레이스가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이다.‘팀 GR 서포터즈’ 1기 모집분야는 뉴미디어팀(6명)과 현장운영팀(6명), 총 12명이며 대학생 및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18일까지로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를 진행하며, 사전과제 및 인터뷰를 거쳐
토요타코리아의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ALPHARD)가 오는 21일 한국자동차기자협회(KAJA)에서 선정한 ‘2024 올해의 유틸리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출시된 신차를 대상으로 매년 세 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총 8개 부문을 시상한다. 올해는 9개 브랜드 13개 차종이 최종 심사에 올라 경기 화성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KATRI)에서 최종 심사를 받았다.‘2024 올해의 유틸리티’로 선정된 알파드는 지난해 9월 국내에 처음 소개된 토요타의 대표 프리미엄 미니밴으로 ‘쾌적한
토요타코리아가 ‘2024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1월 26일까지 참여 작품을 접수한다.올해로 17회를 맞이한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는 '꿈의 자동차(Your Dream Car)'를 주제로 매년 전 세계 어린이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토요타 자동차 본사의 미술 대회다. 지난해에는 역대 가장 많은 작품 수인 총 3,257개가 출품되며 그 위상을 공고히 했다.토요타 트림카 아트 콘테스트는 국내 거주하는 만 15세 이하의 어린이 및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나이에 따라 만 8세 미만, 만 8세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12월 13일 ‘5세대 프리우스’의 하이브리드(H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11월 13일부터 전국의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시작한다.세계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모델 프리우스는 라틴어로 ‘선구자’를 의미하며, 실제로 하이브리드 시장을 개척하고 토요타 전동화 기술의 역사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자리잡아 왔다. 국내에서는 3세대 모델을 2009년 선보인 이래 뛰어난 주행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바탕으로 한국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5세대 프리우스는 ‘감성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성수동 소재의 토요타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3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2002년부터 매해 딜러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실시해 오고 있는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근간을 이루는 기술 경연 프로그램이다. 서비스 센터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전국 딜러의 전문인력이 연 1회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며, 토요타와 렉서스 브랜드가 해를 번갈아 경연을 실시해 지난해 렉서스 브랜드에 이어 올해는 토요타 브랜드의 콘테스트가 진행됐다.행사는 고객지원, 부품, 일반정비,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가을맞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이번 시승회에서 고객은 프리미엄 미니밴 알파드(ALPHARD)를 비롯해, 7인승 SUV 하이랜더(HIGHLANDER), 토요타의 플래그쉽 크라운(CROWN),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등 올해 소개된 네가지 전동화 모델을 비롯한 토요타 모든 라인업을 시승해볼 수 있다.캠페인 기간 동안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토요타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30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토요타의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고객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AV4 PHEV,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의 2.5L 하이브리드 및 2.4L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로스오버 크라운,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ℓ의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25일 준대형 7인승 SUV ‘하이랜더’를 공식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랜더는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및 하이브리드(HEV)와 토요타 최초의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HEV) 두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크라운’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세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4세대 모델인 하이랜더는 2.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한 효율적인 연비, 편안한 승차감 및 다양한 공간활용 등이 특징이다.외관 디자인은 ‘강렬하고 여유로운(Powerful Suave)’을 컨셉으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6월 27일부터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을 통해 7인승 SUV 하이랜더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하이랜더는 효율적인 연비와 편안한 승차감, 넓은 공간활용성을 통해 2001년 1세대부터 현재 4세대에 이르기까지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처음 국내에 소개되는 하이랜더는 2.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모델로 플래티넘 및 리미티드 두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외관은 저중심의 안정적인 자세로 강인한 존재감을 선사하며 동시에 유려한 곡선을 함께 사용해 힘과 우아함을 표현했
토요타코리아는 6월 3일과 4일 양일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반려견 축제인 토요타 바른 도그(DOG) 페스티벌 2023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올해 처음 개최되는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3은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과 반려인 및 비반려인 등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이번 행사는 토요타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서 바른 도그 어질리티(agility) 대회, 바른 도그 런(run)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른 도그 어질리티 대회’는 3일 어질리티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6월 5일 토요타의 플래그십 세단인 크라운(CROWN)을 공식 출시하고 5월 8일부터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토요타의 크라운은 지난 1955년 토요타 최초의 양산형 모델로 출시돼 69년간 발전해오며 ‘크라운’이라는 독자적인 고급 브랜드로 진화했다. 지난해 16세대 모델로 돌아온 신형 크라운은 '새로운 시대를 위한 크라운'을 목표로 기존 세단뿐만 아니라 SUV를 결합한 크로스오버를 주축으로 스포츠, 에스테이트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공개된 것이 특징이다.그중 한국에 공식 출시되는 크
토요타코리아가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를 런칭하며 4월 24일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토요타 서티파이드 양재’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토요타 서티파이드는 토요타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5년 또는 10만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테크니션이 실시하는 총 191항목의 기술 및 품질검사를 통과한 차량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는 토요타 서티파이드를 통해 인증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엔진∙동력 전달장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부품에 한해 1년 또는 2
토요타코리아가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4년 연속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지난 4월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고객 대상 GR 레이싱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000 클래스의 레이싱 카에 GR 수프라(GR Supra)의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는 공식 카울(Cowl)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토요타코리아는 22일, 23일 양일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슈퍼레이스 관람객과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
글 | 유일한 기자 사진제공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렉서스와 토요타 차량의 정비를 위한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의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는 AI 상담 시스템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돕는 음성봇 서비스로 고객들은 서비스 예약, 예약변경 및 취소 등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고객의 음성 요청 사항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음성인식(Speech-To-Text)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실시간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
토요타코리아가 2월 21일 잠실 커넥트투에서 ‘모두를 위한 전동화’ 전략 아래, 올해부터 출시되는 다양한 전동화 모델의 신호탄으로써 ‘RAV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토요타 RAV4는 1994년 첫 선을 보인 이래 크로스오버 SUV 시장을 개척해온 모델로 현재 5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토요타 브랜드가 국내에 데뷔한 2009년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RAV4는 현재 5세대로 거듭나며 크로스 옥타곤(Cross Octagon) 컨셉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 TNGA 플랫폼을
토요타코리아가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이 추가된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요! 토요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기존 토요타 고객의 간편한 서비스 예약 및 차량 관리 서비스 기능 위주에서 ▲마일리지 시스템 ▲ 서비스 상품, 차량 액세서리 및 GR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기능 ▲GR 온라인 동호회 등 고객 편의 향상과 모터스포츠 팬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메뉴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도입된 마일리지 시스템은 앱 회원가입, 신규 고객소개, 차량 재구매, 서비스 입고 등 고객
토요타코리아가 모터스포츠의 기술과 감성을 녹여낸 스포츠카 ‘GR86’을출시한다. GR86은 지난 2012년 출시된 GT 86의 후속으로 GR수프라,GR야리스와 함께 토요타 가주레이싱(GR)을 대표하는 모델이다. 운전의 즐거움이라는 의미의 ‘펀 투 드라이브(Fun-to-drive)’ 모토 아래 별도의 튜닝을 하지 않아도 서킷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토요타 가주레이싱의 엔지니어, 드라이버가 차량의 개발과튜닝에 직접 참여(TUNED BY GAZOO Racing)한 것이 특징이다.GR86은 강력해진 2.4리터수평대향
한국토요타가 4월 23일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토요타,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GR 레이싱클래스’를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인 GR 레이싱 클래스는 한국토요타가 모터스포츠 문화를 알리기위해 기획된 행사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일정에맞춰 국내 정상급 레이싱팀인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ATLASBXMOTORSPORTS)’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작년 ‘GR 수프라’ 고객을대상으로 첫 실시한 이후 참가자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GR 수프라’ 고객을 비롯하여 ‘토요타 86’,렉서스의 고성능 스포츠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