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소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올해로 54주년을 맞이하는 ‘지구의 날’은 지구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과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4월 22일로 지정된 국제적인 기념일이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4월 22일 20시부터 본사 오피스를 포함한 전국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필수적인 전등을 제외한 모든 실내외 조명을 소등한다. 공식적인 소등 시간은 10분이지만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적극적인 실천을 위해 1시간 동안 소등을 진행한다.
BMW의 대형 SUV인 XM은 M1 이후 두 번째 M 전용 차량으로 혼잡한 퍼포먼스 SUV 세그먼트에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언뜻 다른 행성에서 온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 외관이지만 보디 키트 스페셜리트인 라르테 디자인은 거기에 좀 더 특별함을 더하기로 했다.라르테 디자인은 2022년부터 2024년까지 G09 라인업의 BMW XM, XM 레이블 레드 및 XM 50e 모델 전용으로 설계된 보디 키트를 준비했다. 6개월간의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을 거친 후 라르테 디자인 역대 가장 야심 찬 프로젝트로 공개된 XM 보디 키트는 모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뉴 르노 아르카나(new Renault ARKANA)’ 및 ‘뉴 르노 QM6(new Renault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The Originals) 토트백’을 증정한다.
글 | 유일한 기자 GM이 쉐보레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커넥티비티 시스템을 적용하고,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OnStar)의 국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GM 한국사업장은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고객들을 위해 이달 8일부터 시작한 온스타 서비스를 쉐보레, 캐딜락, GMC 등 향후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GM의 신차 고객들을 위해 단계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검증되고 각광받고 있는 온스타의 다양한 서비스 기능 중 국내 고객들이 선호할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도입, 업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일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276.39㎡(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췄다. 특히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도 특징이다.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1층에는 서비스를 접수하는 리셉션 및 차량을 인도받는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와 함께 전기차를 위한 급속(D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4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로열티 & 케어 프로그램으로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로열티&케어 프로그램’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모델을 대상으로 재구매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특히, 2024년 3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를 출고한 이력이 있는 모든 고객에게 한성자동차를 통해 신차 구매 시, 매 월 진행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통 기본 프로모션에 한성자동차만의 할인
혼다코리아가 오는 4월 17일까지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도입한 고객만족평가단의 4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019년 신설되었다. ‘Your Best Partner(최고의 파트너)’라는 컨셉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르노코리아가 오는 3일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고 공식 엠블럼도 태풍의 눈에서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엠블럼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르노코리아의 이번 사명 및 엠블럼 변경은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가치를 국내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공유하면서, 기존의 자동차 판매∙제조사를 넘어 한국에서 사랑받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이에 따라 르노코리아가 현재 국내 시장에 판매 중인 차량 일부도 새로운 모델로 변경한다.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GS글로벌이 오는 8일부터 봄을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위한 ‘T4K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서비스 품목은 차량 안전 및 성능 기본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점검 및 교체, 차량 품질 향상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무상점검 서비스 프로그램이 해당된다.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4월 19일까지 전국 T4K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23년도에 차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무상 점검 캠페인 후 개별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를 완료한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 차봇모터스가 5월 초 예정인 그레나디어의 국내 첫 고객 인도를 앞두고 전국 거점 도시에 위치한 총 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발표했다.이네오스 오토모티브는 전 세계 대부분의 고객이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45분 이내의 거리에 있을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센터는 서울, 일산, 신갈, 대전, 전주, 부산(추후 발표 예정) 등 주요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각 서비스센터는 업계 경험이 풍부한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사고 수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3 딜러 어워드’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딜러와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1개 공식 딜러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등 소속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과를 축하하고자 마련됐다.행사는 2023년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해 ‘올해의 온라인 판매 딜러사’, ‘올해의 고객 만족 전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 모터스가 BMW 구미 통합센터를 새로 단장해 오픈했다.구미 지역 유일의 수입차 전시장인 BMW 구미 통합센터는 연면적 1,653m²(500평) 규모의 지상 2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갖춘 것이 특징이다.통합센터 1층과 2층에 마련된 전시장에는 총 5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 동선과 전시 모델의 특성을 고려한 BMW 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돼 보다 고객 중심적인 장소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살펴볼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 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동안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모바일 기기 사용에 익숙한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과 이용방식의 변화를 고려하여, 기존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단순 정보 관련 문의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할 목적으로 마련됐다.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
볼보트럭코리아가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인터배터리’ 전시회의 삼성 SDI부스에서 대형 전기트럭 볼보 FH일렉트릭을 전시한다.승용차 대비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많은 대형 트럭 특성상 상용차의 전동화는 피할 수 없는 당면과제다. 한국에서도 환경부가 추진하는 무공해차 전환 사업인 K-EV100을 비롯해 상용차 친환경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 중이다. 이에 볼보트럭은 대형 트럭의 전동화를 추진하며 고객들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볼보 대형 전기트럭의 국내 출시를 위한 노력을 기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4 올해의 차 프리우스 2관왕 달성 기념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이와 함께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4일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들의 봄철 안전주행을 위해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고, 계절성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4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지난 겨울철 눈, 제설제 등으로 인한 차체 부식 및 손상을 점검하고,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로 인한 실내 공기 오염 등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이번 캠페인은 2021년 4월 13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철 차량 관리 및 안전주행에 필수적인 부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BMW 및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Service Festa)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의 경우 30% 할인을 적용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경우,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도 동일하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또한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 및 세라믹 브레
GM은 21일, 전국의 쉐보레, GMC, ACDelco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350여명을 초청하여 2024 서비스 네트워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GM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 제공을 향한 결의가 강조되었다.이번 컨퍼런스는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개최되었으며, 헥터 비자레알 사장 겸 CEO를 비롯한 GM 관계자들과 전국 약 350여 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참석했다. 컨퍼런스에 참가한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은 2024년 발전 과제와 업계의 최신 서비스 트렌드 등을 공유하고, GM 브랜드의 서비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오는 3월 29일까지 6주간 전국의 포드 및 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사고수리 퍼펙트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면책금 지원, 무상 견인 서비스, 차량 향균 탈취 서비스 및 27가지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 뿐 아니라 차량용 소화기 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예약서비스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추첨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이근수
볼보 코리아가 오는 19일 전국 34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예상하지 못한 위험에 미리 대비하고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