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카가 그 때 모습 그대로 돌아온다면 어떤 기분일까? 이번에 벤틀리가 전설의 모델 블로어를 다시 만들기로 결정했다. 당시 탑재한 엔진까지도 그대로 살려냈다. 벤틀리가 1929년에 출시한 전설의 모델 블로어(Blower)를 다시 생산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엔진을 탑재하는 것도 아니고 옛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최신식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도 아니다. 당시 출시했던 모습 그대로 만들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차체는 물론 엔진까지도 당시 탑재했던 것을 그대로 되살린다. 당시 활약했던 레이서이자 ‘벤틀리 보이’이기도 한 팀 버킨 경(Sir
쏘나타가 8세대를 맞아 파격적으로 진화했다. 밀레니얼 세대 젊은 층의 소비성향에 맞춰 미리부터 작심하고 변화를 꾀했다.글 | 이승용 사진 | 최재혁, 현대차쏘나타는 1985년 첫 생산에 들어간 이래 34년간 현대차를 상징하는 볼륨 모델이자 젊은이부터 기성세대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국민차, 중형 패밀리카의 대명사로 막강한 권세를 누려왔다. 그런 쏘나타가 어느덧 8세대로 이어졌다.2014년 풀모델체인지를 단행한 7세대 LF 쏘나타부터 젊은 고객들이 이탈하기 시작했고, SUV 열풍에 밀려 그동안 누려온 중형 패밀리카의 권세까지 SU
지난 4월 10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벤틀리 벤테이가 트랙데이가 열렸다. 3억원이 훌쩍 넘는 초호화 SUV를 굳이 서킷에서 타볼 이유가 있을까? 주행을 마치고 피트 레인으로 들어오면서 그제야 트랙을 빌린 이유를 이해했다. 모두가 벌린 입을 쉽사리 다물지 못했다. 글 | 이승용 사진 | 벤틀리 코리아“상대가 없는 최고급 SUV는 레이스 트랙에서도 독보적인 성능을 자랑한다.”벤틀리 벤테이가 트랙데이의 초청장을 받아들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로 득달같이 달려갔다. 쉽사리 오지 않는 기회니 당연지사. 누가 먼저랄 것 없이 트랙 주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