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BTS)이‘세기의 골(GOTC, Goal of The Century)’ 캠페인 송을 공개한다. 현대차는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골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함과 동시에 현대자동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 비디오 공개에 앞서 22일(목) 오전 8시에 1분가량의 뮤직 비디오 선공개 영상을 같은 유튜브 채널에서선보였다.세기의 골은 현대차가 ‘2022 FIFA 월드컵’을 맞아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현대차는 이
현대자동차가 FIFA(국제축구연맹)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도하(Doha),알 코르(Al Khor), 왈 와크라(Al Warkah)등을 비롯한 카타르 주요 5개 도시의 8개 경기장에서열리는 ‘2022 FIFA 월드컵(FIFA World Cup2022™)’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자사의 5대 핵심 영역 중 ‘사회적 탄소 감축 활동’의 일환으로 2022 FIFA 월드컵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해노력한다.탄소 중립 월드컵을 위해 현대차는 브랜드 노출과 자동차 제공 위주의 후원을
현대자동차는 지난 10일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인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오닉(IONIQ, in charge of turning the world again)"에 이어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한국시간 31일(월)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되며,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현대자동차가 6월 5일(금)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선한 에너지 '수소'의 근원인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A small drop of wa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현대차는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에메랄드빛 바다(Emerald ocean), 새하얀(Pure-white),
포뮬러 E코리아는 ‘ABB FIA 포뮬러 E 챔피언십’의 2020년 글로벌 홍보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포뮬러 E’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펼쳐지는 가장 친환경적인 모터스포츠 축제’라는 키 메시지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포뮬러 E 공식 광고 컨텐츠는 오는 2020년 1월경부터 한국을 포함해 레이스가 개최되는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내년 5월에는 한국 최초로 포뮬러 E가 개최되는 만큼, 글로벌 한류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이 같은 행보는 한국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 시장을 노리는 모델, 그리고 미국에서 태어나 한국 시장을 노리는 모델이 한국에서 붙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3열을 갖춘 대형 SUV 이야기다.글 | 유일한사진 | 최재혁현대 팰리세이드가 처음 등장했을 때, 필자는 이 차가 한국에서 이렇게까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애초에 한국이 아니라 북미 시장을 공략할 목적으로 개발된 SUV였고, 광고 모델도 방탄소년단으로 선정할 정도였으니 말이다.첫 공개 무대가 미국 LA 모터쇼였고 현대차가 설정한 경쟁 모델도 포드 익스플로러, 토요타 하이랜더, 혼다 파일럿
현대자동차가 영국 런던의 중심 피키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대형 SUV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한다.‘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은 전세계 팬들을 보유한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수집∙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 런칭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은 영국 외에도 대한민국 서울,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된다.‘아미피디아(ARMYPEDIA)’는 방탄
해마다 늘어나는 자동차와 인구 밀집 현상, 주차난으로 시티 카가 각광을 받고 있다. 간편한 주차와 짧은 거리 이동, 편의성은 시티카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히고 있는 모양새. 다소 모호한 포지션에 놓여있지만 시티 카로써 바라봐도 무리 없는 모델이 미츠오카 MC1이다. 중고차 판매부터 시작해 어엿한 코치 빌더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된 미츠오카,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취하지 않을 수 없다.글┃김상혁, 사진┃ 최재혁매일매일 업무에 쌓여 지쳐가고 있을 때쯤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미츠오카 자동차를 타보지 않겠냐는 전화였다. 국내에 잘 알려
꿔량동(郭亮洞)한 때는 가장 안전했고, 지금은 가장 위험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10대 도로 목록에는 중국의 절벽 동굴, 꿔량동(郭亮洞)이 매번 등장한다. 절벽 안쪽으로 난 동굴 형태의 꿔량동은 그 절벽을 품은 타이항산(太行山)과 같은 모습으로 굽이친다. 위험한 절벽계단을 거쳐야만 마을 밖으로 나갈 수 있어 고민이 깊던 산골마을 꿔량춘(郭亮村) 사람들이 망치질과 끌질로 완성한 동굴 도로가 꿔량동인데, 완공 당시에는 ‘안전한 길’의 탄생에 마을사람 모두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지금에야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도로로 손꼽히지만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