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오는 9일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연식변경 모델 2024 넥쏘를 출시했다. 넥쏘는 2018년 3월 출시를 알린 수소전기차 모델로 국내시장에서 지난 5월까지 3만 1,995대가 판매됐다.신형 넥쏘는 애프터 블로우, USB C타입 충전기(1열 2개, 2열 2개), 2열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마이크로 항균 필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기본화하고 어두운 회색 계열의 외장 색상 아마존 그레이를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기존 넥쏘에서 약 97% 고객의 선택을 받은 프리미엄 트림 한 가지로 2024
‘승용차보다 소형 트럭이 더 많이 팔린다면 불경기’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확실히 불경기가 피부로 와 닿는 것 같다. 2023년 2월 자동차 판매량을 보면, 현대 그랜저가 9,817대를 판매해 승용차 부문에서는 1위를 지켰다. 이 성적만 보면 불경기를 실감할 수 없겠지만, 그 그랜저의 인기를 뛰어넘는 것이 바로 소형트럭 포터다. 11,099대를판매했는데, 스타리아 판매량과 합쳐 현대차의 소상공인 차량 판매 14,515대를기록하는 데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소형트럭 판매량이라고 하면 기아도 인상적인 기록을 세웠다. 기아 봉고는8,977대
지프(Jeep)가 2019년식그랜드체로키리미티드 3.0 터보디젤(Grand Cherokee Limited 3.0 Turbo Diesel) 모델을출시했다. 이로써지프그랜드체로키는가솔린모델 3종과디젤모델 3종, 총 6개트림의풀라인업이완성됐다.그랜드체로키는지난 1992년등장해 2019년상반기기준전세계누적판매량 600만대를넘어선지프의스테디셀러모델이다. 2019년식그랜드체로키리미티드 3.0 터보디젤모델은지프의오프로드 4X4 시스템은물론온로드주행성능까지갖췄다.또한, 전면범퍼, 그릴링, 루프레일, 하단범퍼아플리케, 안개등및테일램프베젤등에플래티늄
THIS IS AWESOME80여 가지 주행 안전기술과 동급최고의 사륜구동 능력, 정교한 온로드 주행성능 모두를 세련미를 강조한 대담한 스타일에 담았다. 거기다가 정통 SUV라는 명성까지. 무엇이 더 필요한가?글 | 박지웅 사진 | 최재혁 장소협찬 | 세창 우드텍자동차 중 세계에서 가장 판매량이 많은 장르로 SUV를 꼽을 수 있다. 투박한 외모에서부터 느껴지는 험로 주파 능력과 넉넉한 공간이 주는 실용성을 인정받아 두터운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다. SUV를 논할 때면 항상 빠지지 않는 자동차 회사가 있다. 바로 지프다.지프가 사랑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