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시즌 끝낸 포뮬러 E. 포르쉐, 재규어 자신감 내비쳐
2020-12-03 16:59

포뮬러 전기차 레이스인 2020/21시즌 포뮬러 E의 참가팀들은 프리시즌 테스트를 마치며 자신들의 레이스카에 대해 좋은 성적을 낼 것을 기대하고 있음을 밝혔다포뮬러E의 7번째 시즌은 2021 1 16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시작된다.


먼저 포르쉐의 99X Electrics 1,522km의 테스트를 완료했다메인 드라이버인 안드레 로터와 파스칼 윌렌은 5개의 테스트 세션을 사용하며 포르쉐의 경주차를 테스트했다안드레 로터는 총 774km를 완주했고신인인 파스칼 윌렌은 748km를 달렸다.
 
이번 테스트에서 포르쉐 포뮬러 E의 운영책임자인 아미엘 린지는 우리에게 매우 긍정적인 테스트였다. 99X Electric을 더 잘 이해하고 팀의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수 있었다우리는 매우 큰 도전을 앞두고 있고 모든 준비가 완료됐다고 말했다.


또한 안드레 로터는 이번 테스트에서 우리의 레이스 카와 다른 팀의 레이스 카에 대한 전력분석을 했다우리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능력을 갖췄다이번 시즌이 기대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고포르쉐 팀에 새롭게 합류한 파스칼 윌렌은 차에 대한 느낌이 더 좋아졌으며 여러가지를 시도했다우리는 일반적으로 성공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규어 레이싱은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장착한 I-TYPE5 레이스카로 3일간 1100km 이상 완주했다재규어의 레이스카는 24k 금을 사용한 인버터를 공개하며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재규어 레이싱의 팀 디렉터인 제임스 바클레이는 우리는 발렌시아에서 거둔 성과에 대해 만족한다 하지만 첫 번째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아직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며 조심스레 테스트 결과를 알렸다.
 
재규어 레이싱의 드라이버인 샘 버드는 우리의 경주차에 대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나는 우리 팀의 방식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또한 드라이버 미치 에반스는 첫 날에 기술적인 결함이 있었지만 우리 팀은 이를 금방 해결해냈다덕분에 오늘은 꽤 많은 시간을 달릴 수 있었으며 우리는 큰 진전을 이루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2020/21 포뮬러 E 시즌은 12개의 팀 24명의 드라이버가 14개의 라운드를 거치며 경쟁한다특히 오는 5 23일 서울에서도 포뮬러E가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이끌고 있다
 
글 조현규 수습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2633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