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0-11-16 10:17

아우디는 16일부터 12 15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의 필수 항목들을 점검하는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39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달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 (Extended Service Packag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된다. 기본적인 차량 유지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리뉴얼된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일부 항목을 조정하고 브레이크액을 추가하는 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 편의를 더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 관리 비용 대비 약 20%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글 ㅣ 조현규 수습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2562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