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제주에서 ‘클린 올레’ 플로깅 캠페인 실시
2022-09-30 14:22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플로깅 캠페인 ‘클린 올레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길 위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길을 걷는 올레꾼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도록 배려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 17일부터 내년 8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제주올레 길(437km, 27개코스)에 있는 15개의 공식 안내소를 방문 시 플로깅 활동을 위한 봉투 수령이 가능하다참가자는 일반/재활용으로 구분된 봉투를 사용하여 플로깅 활동 후 제주올레 길 인근에 위치한 ‘클린하우스에 방문하여 쓰레기를 분리배출하면 그 활동이 인정된다특히 기간 중 안내소에서 사진으로 참가를 인증하여 스탬프를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볼보자동차와 ()제주올레가 협업한 한정판 캠프캡을 증정한다. (9회 이상 참가자 대상조기 소진될 수 있음)
 
한편볼보자동차는 스웨덴에서 시작한 친환경 트렌드인 ‘플로깅’ 문화의 국내 확산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헤이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올해는 지난 7월 일반인 대상 캠페인과 8월 수도권 및 부산제주도 등 볼보 관련 임직원 1,000명 이상이 함께 특별 캠페인을 실시했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제주올레와의 협업을 통해 제주도에서도 플로깅 문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이번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제주도를 만들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플로깅 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해나겠다고 밝혔다.
 
글 조현규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4452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