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가을철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 실시…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 기사입력 2022.08.22 13:11
  • 기자명 모터매거진

포드코리아가 가을철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렸다. ‘2022 가을 세이프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33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 차량 무상 소독 서비스,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패드 교체 시 부품 10% 할인, 유상 수리 차량에 대하여 수리 시 부품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한정 증정하며,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으로 사전 예약해 차량 서비스를 받을 경우 특별 추가 사은품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집중호우 피해 차량에 대해 무료 견인 및 무상점검 지원과 자차 수리비 할인 등 특별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가을 서비스 캠페인의 세심한 차량 관리로 고객들께서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과 지원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포드코리아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통해 가을철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 | 조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