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기사입력 2022.05.16 10:16
  • 기자명 모터매거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이하 볼보 창원 전시장)를 확장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창원 전시장은 지난 2013년 경남 지역인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중 처음으로 오픈한 전시장이다. 이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속적인 경남 지역의 세일즈 성장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창원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 총 연면적 3,953㎡(1,195평), 지상 5층으로 단일 전시장 기준 전국 최대 규모로 조성된 새로운 볼보 창원 전시장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양로 122에 위치한다. 지상 1층은 전시장 리셉션과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특히 브랜드 공식 앱, ‘헤이, 볼보(Hej, Volvo)’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지상 2층은 내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고객 라운지와 최대 7대의 볼보자동차 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지상 3층과 4층은 1일 최대 35대 차량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위치했으며, 지상 5층은 최대 42대까지 주차 가능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지속적인 경남 지역 고객의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투자로 볼보자동차를 소유하는 전 여정에서 큰 기쁨과 만족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조현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