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를 더 멋지게 꾸미고 싶다면? 테슬라 모델3 By Vilner

  • 기사입력 2022.01.18 12:46
  • 기자명 모터매거진

불가리아의 인테리어 전문 튜너 빌너는 테슬라 모델 3에 대한 새로운 튜닝을 선보였는데, 이전 버전의 튜닝과는 매우 다른 모양을 선택했다. 이번에는 그레이 패브릭과 다크 브라운 가죽의 고급스러운 조합을 매치했다.

이 모델 3는 밝은 회색 백그라운드 위에 짙은 회색 패턴이 있는 타탄 패브릭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시트 중앙 부분, 도어 패널, 대시보드, 천장 일부 및 스티어링 휠의 하단 스포크 등을 이 패브릭으로 덮었다. 시트, 도어 패널, A필러, 천장에는 같은 회색 바탕에 타탄 패턴이 없는 다른 직물을 사용해 대비를 이루었다.
실내의 대부분을 덮는 패브릭에 짙은 갈색 가죽으로 또 다른 질감을 더했다. 가죽에는 회색 스티칭을 넣어 패브릭 컬러와 색감의 통일을 이루었다. 가죽은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 도어 핸들 및 시트의 일부에 적용됐다.

순정의 모델 3는 흰색 또는 검은색의 인테리어만을 제공하지만, 빌너의 튜닝으로 더 많은 질감과 컬러가 추가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모했다. 최종 결과물이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바로 이런 맞춤형 차량의 핵심이다.
빌너는 ‘테슬라는 훌륭한 기술로 제품을 만들지만 실내에 대해서는 품질이 보통이고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다’라고 평가했다. 따라서 빌너는 테슬라의 실내를 개선하는 틈새시장을 노리고 있다고 한다.글 김태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