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김연경의 힘!’, 친필 사인 소화기 천 개 50분 만에 완판
2021-11-30 09:33

캐딜락이 SUV 모델인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와 함께하는 소방관 지원 캠페인에서 기금 마련을 위해 제작한 차량용 소화기’ 1,000개가 판매 시작 50분만에 완판되며 기부금 3천만원을 모았다고 알렸다.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GM 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Zero(교통사고 제로배출가스 제로교통체증 제로)’ 비전 중 교통사고 제로(Zero Crash)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곳곳에서 영웅적 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함과 동시에 그들의 숨은 노고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기획됐으며지난 2019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 바 있다.
 

특히올해부터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가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에 동참 의사를 밝혀에스컬레이드 전면 디자인 및 김연경 선수의 친필 사인이 삽입된 ‘차량용 소화기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소방관 지원 단체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기부금 기금 마련을 위한 ‘차량용 소화기는 지난 28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김연경 선수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를 통해 프로그램 내용을 알렸으며소화기 초도 물량 1,000개가 페이지 오픈 50분만에 완판되는 등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에 대한 일반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소화기는 소비자가가 4만원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은 1인당 최대 2개까지 개당 5천원의 가격으로 소화기를 구매했으며잔여 금액을 김연경 선수가 지원하는 형식으로 전체 수익금으로 기부 기금 3천만원을 마련했다.
 
글 | 조현규 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3606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