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한국 한정판 공개
2021-08-12 14:49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한국 공식 딜러 람보르기니 서울(SQDA 모터스)은 소수의 고객만을 위해 제작한 한정판 모델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Aventador S Roadster Korean Special Series)를 발표했다.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는 람보르기니에 열정적 지지를 보여준 한국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탈리아 본사가 특별히 기획해 람보르기니 서울과 공동으로 제작한 모델이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디자인 센터인 센트로 스틸레가 한국과 이탈리아두 나라의 정신을 하나로 이어주는 상징적인 모델을 탄생시킨다는 목표 하에 한정판 V12 모델의 디자인을 전담했으며양국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의 풍부한 전통과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이번 한정판 모델의 외장 컬러는 따뜻한 한국인의 정서를 반영한 그린 오크노정의를 상징하는 붉은 빛의 레드 파이라지성과 지혜로움을 상징하는 블루 에메라그리고 순수함을 상징하는 브론즈 셀라가 적용되었다실내는 한국의 민족 정신인 백의 민족을 상징하는 흰색의 비앙코 레다가 적용되어 외장과 내장의 대비를 돋보이도록 했다.
 
또한 프론트 본닛좌측과 우측의 도어 패널과 리어 휀더에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임을 상징하는 전통 창호의 격자 무늬가 디자인된 부분이 눈에 띈다뿐만 아니라각 차량의 엔진 본닛 위에는 태극기의 건...리가 각각 디자인되어 한정판임을 나타낸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아시아 태평양 총괄 프란체스코 스카르다오니는 “한국의 문화와 유산을 상징하는 디자인적 요소들이 돋보이는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는 한국의 도로 위에 있을 때 자긍심을 드러내며 비로소 그 진가를 자랑하는 모델이라며 “한국의 람보르기니 팬들에게 한국만을 위한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이 특별한 시리즈는 한국 슈퍼 스포츠카 시장의 중요성을 상징한다.”라고 말했다.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람보르기니 서울 대표는 “이 특별한 한정판 모델의 제작을 주도한 람보르기니 이탈리아 본사와 디자인 팀 덕분에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가 탄생할 수 있었으며이 시리즈를 개념화하는 것부터 생산하기까지 모든 개발 과정이 특별했다라며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코리안 스페셜 시리즈 이후에도 한국에 안목 있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특별판을 소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조현규 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3313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