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소비자 대상’ 4년 연속 수상

  • 기사입력 2021.06.02 10:38
  • 기자명 모터매거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지난달 25일 열린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선정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4년 연속 수상의 영에를 안았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 소비자 대상 인지도, 신뢰도 및 호감도, 기업 투명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수상 기업으로 뽑히게 됐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활동도 높이 인정받았다. 사회공헌위는 지난 6여년간 누적 기부금 300억원 이상을 조성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과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에 대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또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등 네트워크 확대, 모빌로, 익스프레스 서비스, 편의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활동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4년 연속 1위라는 성과를 거둬 자부심과 책임감을 함께 느낀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리더 자리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하며,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해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글 조현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