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코리아,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

  • 기사입력 2021.04.06 14:21
  • 최종수정 2021.06.26 13:51
  • 기자명 모터매거진

폭스바겐 신형 티록 전국 로드 투어는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등 젊은 층부터 가족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전국 각지의 대표 쇼핑몰에서 6주 간 매 주말마다 진행 되었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 약 1만 여명의 방문객이 티록 전시 부스에

다녀갔다. 차량 전시와 함께 준비된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주행해보고 다양한 컬러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보는 티록 AR 체험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크레인과 같은 풍성한 참여 이벤트는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외에도 티록의 상세 스펙 및 프로모션 등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차량 상담이 현장에서 제공되었으며, 특히 티록의 주 타깃층인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4050 여성들의

관심이 상당해 눈길을 끌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신형

티록 로드투어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했던 로드투어와는 다르게,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장소와 AR존 등 색다른 차량 체험방식을 선보인 이벤트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이승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