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50주념 기념모델 국내 출시

  • 기사입력 2021.01.04 11:22
  • 기자명 모터매거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랜드로버의 플래그쉽 SUV 레인지로버 5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레인지로버 50의 국내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인지로버 50는 오릭 아틀라스 익스테리어 액센트와 오토바이오그래피 배지 등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긴 디자인을 적용해 레인지로버만의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한정 모델 전용 22인치 휠과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를 통해 한정 모델만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또한 특별하게 준비했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을 선보인다. 특히 뒷좌석 독립 시트와 그랜드 블랙 베니어로 마감된 전동 전개식 센터 콘솔은 프리미엄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50주년 기념 조명식 트레드 플레이트, 광택 메탈 페달 등을 통해 작은 부분까지 럭셔리한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레인지로버 50의 파워트레인은 5.0 V8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이다. 최고출력은 525마력이며 최대 토크는 63.8kg.m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도달에 필요한 시간은 단 5.4초다.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을 위해 실내 공기 이오나이저 시스템에 PM 2.5 필터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초미세먼지가 극심한 날에도 모든 탑승객이 차량 내에서 쾌적하게 드라이빙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메리디안 시그니처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시켜 운전자의 귀를 즐겁게 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레인지로버 50 구매 고객에게 레인지로버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랜드로버의 한정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레인지로버 아트워크를 제공한다. 이는 랜드로버 디자인 팀에서 레인지로버 1세대 모델을 그린 작품으로 레인지로버 50와 마찬가지로 단 1,970개만 제작됐으며, 고유 번호가 새겨진 메탈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모든 차량에 1:1 매칭 제공되는 특별한 작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한다.

레인지로버 50의 판매 가격은 2억 1,497만 원(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이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됐다. 글 | 조현규 수습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