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NEWS
MOBILITY
TV
COMMUNITY
벤츠도 ‘두둥등장’, 메르세데스-벤츠 LOL 올스타전 공식 지원
2020-12-18 16:17
메르세데스
-
벤츠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단독
공식
파트너로서
오는
18
일부터
20
일까지
3
일간
열리는
‘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을
지원한다
.
메르세데스
-
벤츠는
지난
9
월
‘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10
번째
대회를
시작으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
‘올스타전’을
비롯한
글로벌
리그
오브
레전드
e
스포츠
전
종목
이벤트를
지원하며
라이엇
게임즈와
다년간의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하고
,
리그
오브
레전드
e
스포츠
및
관련
글로벌
이벤트의
사상
첫
공식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파트너로
선정됐다
.
메르세데스
-
벤츠는
‘새로운
세대의
아이콘’이라는
모토
아래
올스타전이
진행되는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현역
프로
선수와
은퇴한
선수
,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성공적인
한
해를
축하한다
.
동시에
,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리그
오브
레전드
커뮤니티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e
스포츠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새로운
세대들에게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드에
대한
매력을
전파해
나가고자
한다
.
4
대
리그가
맞붙는
이번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에서
메르세데스
-
벤츠는
프레젠팅
파트너로서
참여해
경기
후
‘드라이브
투
빅토리’라는
전용
방송
코너에서
우승팀을
소개한다
.
또한
,
올스타전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드
로고
및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
-
벤츠
EQC
가
메르세데스
-
벤츠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
키
비주얼에
등장하고
,
더
뉴
GLA,
더
뉴
GLB
등이
등장하는
30
초
광고영상이
방송될
예정이다
.
뿐만
아니라
,
게임
속
지도
내
아레나
배너
등에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딩이
적용되고
, 19
일과
20
일
결승전에서는
시청자를
위한
디지털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또한
,
메르세데스
-
벤츠는
e
스포츠
팬들에게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지식을
시험하는
퀴즈를
제공하며
,
문제를
맞힌
팬들에게
메르세데스
-
벤츠
브랜드가
새겨진
명품
상자를
증정한다
.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
-
벤츠는
다양한
지역의
프로
선수들을
소개하는
‘리그의
아이콘’
방송을
지원하고
,
경기
기간
참가
선수들이
착용하는
공식
경기
재킷을
지원한다
.
해당
방송은
한국어
,
영어
,
중국어
,
독일어
,
스페인어로
송출된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은
전
세계
현역
프로
선수들과
은퇴
선수
,
그리고
인플루언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주말
동안
친선
경기를
펼치는
이벤트다
.
이번
올스타전은
4
대
리그인
LCK(
한국
), LCS(
북미
), LEC(
유럽
)
와
LPL(
중국
)
이
인접
지역
리그의
라이벌들과
정면
대결을
펼치는
‘언더독의
반란
(Underdog Uprising)
’으로
시작되며
,
최고의
인플루언서들이
대결을
펼치는
‘큐
킹즈
(Queue Kings)
’
,
전직
프로
선수들이
겨루는
‘레전드
(Legends)
’
,
그리고
4
대
리그에서
활동
중인
현역
프로
선수들이
경쟁하는
‘올스타
(All-Stars)
’
대결로
꾸며진
‘별들의
전쟁
(Superstar Showdown)
’이
열린다
.
이번
올스타전은
세계적인
유행병으로
인해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
팬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
스포츠
웹사이트
(
https://lolesports.com/
)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
한편
,
메르세데스
-
벤츠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
트로피
세리머니를
선보이고
경기
홍보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준결승과
결승전에서
프로
팀에게
메르세데스
-
벤츠
프리미엄
차량을
이동
수단으로
제공하는
등
라이엇
게임즈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지속해오고
있다
.
#메르세데스벤츠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롤스타전
스크랩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2686
로그아웃
등록
AX_name
|
AX_date_ds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X
더 보기 (
0
)
현대차의 선물, ‘2020 산타원정대’ 실시
2020.12.23
기아차, 여성벤처기업 지속성장 지원한다
2020.12.2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온라인으로 진행한 연말 전시회
2020.12.23
출고한 지 3년 만에 무려 반 값이 된 수입차는?
2020.12.22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고객 안심 프로그램’은?
2020.12.22
르노삼성차 더 뉴 SM6, 재구매 비율 43%
2020.12.22
기아차 임단협, 임금동결 합의 도출
2020.12.22
에어조던에 만소리를 더하니 잔디 깎는 기계가?
2020.12.21
폭스바겐 ID.4, 차세대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적용
2020.12.21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와 국립특수교육원, 장애학생 진로교육에 힘쓴다
2020.12.21
페라리가 그린 서울, 페라리 로마 ‘라 누오바 돌체 비타’
2020.12.21
성능은 업그레이드, 가격은 그대로. 쉐보레 ‘2022 트레일블레이저’ 사전계약 개시
2020.12.21
폭스바겐, 2.0 TDI 엔진 손봐 유로 6d 배출가스 기준 충족한다
2020.12.18
벤츠도 ‘두둥등장’, 메르세데스-벤츠 LOL 올스타전 공식 지원
2020.12.18
푸조가 르망 24시 우승을 위해 준비한 하이퍼카
2020.12.18
이전
4
5
6
7
8
9
10
11
12
13
14
다음
가장 많이 본 기사
1
렉서스 ES300h, 기본에 충실한 하이브리드
2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뽑은 2021 올해의 차, 제네시스 G80
3
유로 NCAP으로 인정받은 안전, 르노삼성 XM3
4
소형 SUV도 캠핑카가 된다, 쌍용 티볼리 에어
5
현대차, 새로운 SUV BAYON으로 유럽시장 공략한다.
6
캐딜락 CT5-V 블랙윙, ELEGANT WARBOY
7
벤틀리모터스, 신임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 ‘니코 쿨만’ 임명
8
현대기아차의 독주를 막을 수 없다, 2021년 2월 국내 브랜드 판매
9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볼보의 전기차, 두 번째 모델은 패스트백?
10
COME BACK 재규어 C-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