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조성에 힘써
2020-12-15 12:00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교통안전을 익힐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전문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홈보드게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플레이더세이프티 홈보드게임 ▲’모키의 안전한 하교길 ▲’모키의 안전한 하루’ 2종은 코로나19 인해 대면 교육의 기회가 줄어들어 가정이나 기관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진 어린이들에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홈보드게임 2종은 어린이들이 교통안전 관련 게임과 역할 놀이를 통해 평소 마주할  있는 교통안전 수칙과 표지판  교통안전 관련 상황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있도록 구성됐으며향후 모바일키즈 교육을 수료한 사회복지기관  초등학교  전국 다양한 기관에  6,000여개의 홈보드게임이 무료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회공헌위원회는 코로나19 인한 교육격차 해소  어린이 안전에 필수적인 교통안전교육의 확대를 위해 지난달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플레이더세이프티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개설을 통해 ▲’모키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컬러링’, ▲’모빌리티의 과거  현재 미니 스토리북’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비대면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어린이들이 재미있게 교통안전을 익히고 실생활에서 실천할  있도록 하는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스스로 교통안전에 대해 생각하고 표현할  있도록 ‘플레이더세이프티’ 캠페인을 비롯해 독일 다임러 본사의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등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특히 체험형 교육키트를 활용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모바일 키즈 홈보드게임 공개를 기념해 가정에서도 교통안전수칙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까지 이어질  있도록 ‘우리 가족이 함께하는 교통안전 약속’ 캠페인을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초등학생 이하 어린이가 있는 가정  기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교통안전 실천을 위한 약속을 남기면 선착순 1,000명에게 홈보드게임 2,000개가 무료 제공된다.

글 ㅣ 조현규 수습기자

※게시글 작성시 주의사항※ 욕설 및 비방글은 등록하실 수 없으며, 개인정보(실명, 연락처 등)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http://www.motormag.co.kr/2674
1
  •   AX_name | AX_date_ds  comment_modify
    replyi
    AX_parent_name AX_message_ds
  • X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