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글래디에이터 국내 출시 앞두고 소셜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7.20 10:56
  • 기자명 모터매거진

지프가 오는 8월 17일부터 중형 픽업 '글래디에이터’의 사전계약을 시작하며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지프 코리아 제공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독보적인 오프로더 DNA를 보유함과 동시에 트럭의 요건을 갖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모델이다. 반세기 동안의 풍부한 헤리티지와 함께 전통적인 지프 디자인, 탁월한 개방감, 다재다능한 활용성 및 지능적인 기능성, 경쟁력 있는 적재공간, 견인력과 오프로드 성능, 온/오프로드 다이내믹스 그리고 안전 및 첨단 기술 사양 등의 결합체이다.

 

모두가 원하지만, 누구나 가질 수는 없다.. “100% Thrill Seekers” 소셜 이벤트

글래디에이터는 이제, 국내 지프 브랜드의 오랜 충성 고객과 지프 픽업 트럭을 기다리던 많은 이들을 만날 준비를 마치고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만끽하고 싶은 ‘스릴 탐험가’들을 위해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남들이 가지 못하는 오지의 오프로드를 탐험하고 싶다면,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인 글래디에이터의 오픈 에어링을 즐기고 싶다면,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어드벤처를 경험하고 싶다면, 당신이 스릴을 추구하는 스릴 탐험가라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좋은 선택지이다. 지프는 글래디에이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글래디에이터를 체험해보고 싶은 스릴 탐험가를 모집한다.

 

지프 코리아 제공

7월 20일(월)부터 9월 11일(금)까지 약 10주간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100% Thrill Seekers”는 스릴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데, 첫 번째 미션은 본인이 스릴 탐험가임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이다. 추가 미션은 지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모든 미션의 필수 해시태그는 ‘#Jeep, #Jeepkorea, #JeepGladiator, #지프글래디에이터, #ThrillSeeker, #스릴팀험가’이며, @jeepkorea 공식 계정도 태그해야 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의 1등 당첨자 3인에게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개월간의 지프 글래디에이터 시승권이 주어지며,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되어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들이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되어 지프 공식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등 당첨자(2인)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지프 텐트, 3등 당첨자(5인)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아드레날린 액티비티 바우처가, 4등 당첨자(15인)에게는 지프 글래디에이터 USB가, 5등(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이 제공된다. 1등~4등 당첨자는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9월 16일(수)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글 ㅣ 이채은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 2024 모터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모바일버전